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생활정보

소유진 다이어트 진짠가? ( 비용 가격 후기 효능 약 )

by 돈점프 2021. 8. 5.

소유진 다이어트를 분석해봤습니다.

 

소유진은 엄지의 제왕 등에 나왔는데요. 이를 계기로 소유진 다이어트가 잘 알려졌습니다. 소유진 다이어트를 검색하면 함께 나오는 검색어가 바로 디제로킹입니다. 디제로킹 약은 소유진이 메인 모델로서 광고를 하면서 많은 검색어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홍보가 되고 있는 디제로킹이 과연 효과가 있는 약인지 분석해보겠습니다. 비용 가격 후기 효능에 대한 정보가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본 포스팅을 끝까지 보시면서 소유진 다이어트 디제로킹이 과연 효과가 있을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소유진 다이어트 디제로킹
  2. 디제로킹 가격
  3. 디제로킹 후기
  4. 디제로킹 효과

 

 


 

 

 

 소유진 다이어트 디제로킹

 

소유진 다이어트가 잘 알려져 있는데요. 디제로킹이라는 약을 사용합니다. 디제로킹이라는 약이 도대체 무엇일까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소유진 다이어트 디제로킹
소유진 다이어트 디제로킹

 

기름진 식단을 유지하면서도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는 것이 바로 디제로킹 입니다. 시중의 유명한 칼로커트랑 비슷한 효과를 내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운동을 안해도 식단조절을 안해도 약을 먹는 다고 다이어트가 될까요? 아주 신빙성이 있는 자료는 아니라고 생각되어 지는데요. 더 많은 자료들을 찾아보겠습니다. 


 

 

 

 디제로킹 가격

 

디제로킹 약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실제 디제로킹 정식 가격은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문의를 통한 계약으로 판매가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쿠팡이나 다른 쇼핑몰 같은 곳에 디제로킹이 올려져 있긴 합니다. 여기에 있는 가격들은 얼마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제로킹 가격
디제로킹 가격

 

쿠팡에 소유진 다이어트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자료들을 참고했습니다. 가장 상위에 노출된 약을 보니 470,000원인데요. 적지 않은 가격입니다. 다이어트 스텝 1, 2를 묶어서 파는 데요.  1일 1포씩 먹는다고 하면 총 60포이므로 약 2달간의 분량입니다. 2달 동안 47만 원이면 비싼가요? 싼가요? 각자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효과가 아주 뛰어나면 모르겠지만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실제 후기들을 참고해보겠습니다.

 

 


 

 

 

 디제로킹 후기

 

소유진 다이어트 디제로킹 후기를 살펴봅시다.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하는 게 좋겠죠? 일단 쿠팡입니다.

 

디제로킹 후기
디제로킹 후기

 

아까의 47만 원 가격의 상품에 직접 들어가서 산 사람들의 후기를 참고했습니다. 2개밖에 없긴 하지만 별점으로 보아하니 적당히 만족하는 모양입니다. 네이버 쇼핑의 자세한 후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네이버 쇼핑 디제로킹 후기

 

소유진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의 후기글들입니다. 느낌상으로 드셔 보신 분들은 괜찮다고 느끼는 것 같습니다. 한 달 사용한 후기도 있는데요. 다이어트에 어느 정도 도움이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보려면 아무래도 운동도 병행하는 것이 좋겠지요. 큰돈을 지불한 만큼 먹었을 때 효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후기를 보아하니 그렇게 크게 부정적인 반응은 없습니다.

 


 

 

 

 디제로킹 효과

 

디제로킹 효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어쩌면 가장 중요한 파트가 될 수도 있겠는데요. 제품 상세에서 설명하는 자료들을 가져왔습니다. 인증마크를 당연히 확인해보아야겠죠?

 

디제로킹 인증
디제로킹 인증

 

 

소유진 다이어트 디제로킹에는 2가지 인증마크가 있습니다. 첫째는 GMP 우수 제조업체 마크입니다. 이 마크는 우수건강기능 식품 제조기준으로 품질관리가 우수하고 기준을 준수하며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는 업체에서 제조한 것을 증명하는 마크라고 합니다. 기준을 잘 충족하면서 약을 만들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마크는 건강기능식품마크입니다. 이 마크는 제품 생산에 사용된 모든 원료를 식품의약 안전처에 품목제조 신고하였고 동물시험, 인체적용 시험 등 과학적 근거로 평가하여, 기능성 원료를 인정한 원료로 만든 제품 마크라고 합니다. 어느 정도 증명이 된 원료들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원료들이란 아래와 같습니다. 디제로 킹의 성분 및 원재료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프리미엄 디제로 킹 스텝1 녹차추출물분말(인도산), 비타민C, 바나바잎추출물(인도산), 비타민B1염산염, 결정 셀룰로스, 유당 혼합분말[유당(미국산), 덱스트린], 히드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스, 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규소, 이산화티타늄(착색료), 알로에아보레센스분말, 석류농축액분말, 피쉬콜라겐, 보이차추출분말, 글리세린 지방산에스테르, 치자그린색소(치자황색소, 치자청색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프락토올리고당, 이눌린, 폴리덱스트로스, 그린커피빈추출물분말,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와일드 망고 추출물 분말, 우유함유

 

프리미엄 디제로킹 스텝2 알로에아보레센스(중국산), 결정셀룰로스, 유당혼합분말[유당(미국산), 덱스트린],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티타늄(착색료), 스피루리나(미국산), 푸룬추출물분말(미국산),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카카오색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와일드망고추출물분말, 강낭콩 추출물 분말

 

 


 

이를 통해 직접적인 효과로 광고하는 것은 3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체지방 감소, 둘째, 혈당 상승 억제, 셋째,

세포 보호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녹차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는 사실이죠. 소유진 다이어트 디제로 킹에도 녹차가 함유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디제로킹 효과
디제로킹 효과

 


 

소유진 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디제로킹 약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효과가 있을지 판단하는 것, 구매를 하는 것은 본인의 판단에 달려있습니다. 기왕 사시는 분들이라면 운동도 열심히 해서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다른 유용한 분석 자료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아래에 함께 보았을 때 유용한 자료들을 첨부합니다.

 

 

https://lifejumper.tistory.com/42

 

100만원 소액대출 5가지! ( 당일즉시 쉬운곳 )

100만원 소액대출을 해주는 농협은행, 신한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핀크 상품을 정리합니다. 소액대출이라고 하면 당일즉시 간편하게 대출받을 수 있는 쉬운곳을 찾게 됩니다. 더불어 빠르

lifejumper.tistory.com

 

 

https://lifejumper.tistory.com/33

 

보험회사 종류 2가지와 순위 (생명보험, 손해보험, 대형사 소비자 평가 )

보험회사 종류와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순위를 살펴봅니다. 보험회사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생명보험회사도 있고 손해보험회사도 있습니다. 그 안에서는 종류가 또 수십 가지가 넘지요. 고르기

lifejumper.tistory.com

 

 

https://lifejumper.tistory.com/32

 

코카콜라 주식 꼭 알아야할 정보 3가지! (+ 가격 차트, 사는법, 배당 전망)

코카콜라 주식에서 꼭 알아야 할 정보는 가격 차트, 전망, 사는 법입니다. 본 포스팅에서 코카콜라 주식에 투자할 때 알아야할 정보들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가격 차트는 과거 흐름을 보기

lifejump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