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유병력자 실손보험 2가지 비교! (삼성화재 VS 메리츠 실손의료보험)

by 돈점프 2021. 6. 21.

유병력자 실손보험을 직접 비교해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과 메리츠화재 실손의료보험입니다. 둘 다 유병력자 실손보험으로 아주 유명한 상품인데요. 직접 보장내용과 보험료 등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가지 상품에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모든 정보들은 각 보험회사 공식 사이트에서 참고했습니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신뢰도 있는 정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유병력자 실손보험에 대해 잘 아실 수 있을 겁니다.

 

 

목차

  1. 삼성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
  2. 삼성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 보장
  3. 삼성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 보험료
  4. 메리츠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
  5. 메리츠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 보장
  6. 메리츠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 보험료

 

 


 

 

 

 삼성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

 

처음으로 알아볼 것은 삼성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해당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만성질환자도 단 3가지 질문으로 간편 심사 승인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다이렉트로서 오프라인에서 가입하는 것 대비 6.1%가량 저렴하다고 합니다. 인터넷 다이렉트를 이용해서 가입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삼성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
삼성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

 


 

 

 

 삼성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 보장

 

삼성화재 상품의 보장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질병, 상해치료를 위해 피보험자가 실제로 부담한 의료비를 보장합니다. 또한 큰 질병 치료비 혹은 예기치 않은 상해 사고로 인해 받은 치료비도 보장합니다. 입원의 경우 입원실료, 입원 제비용, 입원 수술비, 상급병실료 차액을 보장합니다. 통원의 경우 외래진료비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다만 처방 조제비는 제외이고 비급여 의료비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도수치료, 체외충격파치료, 증식치료, 주사료, 자기공명영상진단 등이 비급여 의료비에 포함됩니다. 이러한 많은 보장들을 최대 100세까지 이어준다고 합니다. 3년 단위로 재가입이 가능하고 갱신 시 보험료는 인상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보장
삼성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보장


 

 

 

 삼성화재 유병자 실손보험 보험료

 

마지막으로 보험 가격은 어떨까요. 성별과 나이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보험료
삼성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보험료

 

 

보험료는 납입기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바랍니다. 30세 여자를 기준으로 26,099원, 40세 여자는 33,324원이네요.

 

 


 

 

 

 메리츠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

 

다음은 비교대상으로 메리츠화재의 유병력자 실손보험을 알아보겠습니다. 정확한 상품명은 (무)메리츠 유병력자 실손의료비 보험 2101인데요. 해당 유병력자 실손의료보험을 살펴보겠습니다. 메리츠화재 보험의 가입나이는 5세에서 75세로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메리츠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
메리츠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

 


 

 

 

 메리츠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 보장

 

보장내용은 어떠할까요? 내용에 대한 설명이 많아서 일단 갱신형유병력자상해입원의료비만 들고 왔습니다. 이것 이외의 보장내역으로는 갱신형 유병력자 상해외래의료비, 갱신형 유병력자 질병입원의료비, 갱신형 유병력자 질병외래의료비가 있습니다. 각각 지급금액은 20만 원, 5,000만 원, 20만 원입니다. 

메리츠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보장
메리츠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보장

 

 


 

 

 

 메리츠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 보험료

 

마지막으로 메리츠화재의 보험료를 살펴보겠습니다. 보험료 예시에 친절하게도 30세부터 나와있는데요. 30세 여자를 기준으로 22,420원, 40세 여자를 기준으로 30,300원, 50세 여자를 기준으로 44,910원입니다. 삼성화재 유병력자 실손보험과 비교해보면 약 3,000원 가량 저렴한 수준입니다.

 

메리츠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보험료
메리츠화재-유병력자-실손보험-보험료

 


 

 

주요 유병력자 실손보험 2가지를 비교해보았습니다. 둘중에 더 마음에 드는 보험이 생기셨나요? 추가적으로 함께 보면 좋을 글들을 첨부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ttps://lifejumper.tistory.com/21

 

다이렉트 실비보험 TOP 3 ( 실손 의료비 보험, 삼성화재 DB손해보험 현대해상 비교 견적

다이렉트 실비보험 TOP3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 보험 DB손해보험 현대해상 입니다. 검색에서 가장 많이 찾는 실손의료비 보험을 3가지를 직접 비교해보겠습니다. 각 실손의료비 보험의

lifejumper.tistory.com

 

 

https://lifejumper.tistory.com/20

 

다이렉트 암보험 TOP 3 비교 현대해상 삼성화재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암보험 TOP3을 비교합니다. 현대해상 삼성화재 라이나생명 암보험 다들 하나씩은 있으시죠? 암보험도 요새는 다이렉트를 이용해서 많이 가입을 하는 추세입니다. 전문 보험설계사를 이

lifejumper.tistory.com

 

https://lifejumper.tistory.com/16

 

내보험 진단 무료로 1분만에 하는 법 ( 내보험 찾아줌 조회 확인하기, 알아보기)

내보험 찾아줌을 이용하면 내보험 진단 1분 만에 무료로 가능합니다. 현대인에게 보험은 필수라고 볼 수 있는데요. 무슨 일이 닥치면 그대로 가정 경제가 파탄날 수 있는 서민들에게 더더욱 보

lifejump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