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상가 화재보험 추천 1가지 비교 불가능! (삼성화재 다이렉트 사업장 보상범위 보험료)

by 돈점프 2021. 6. 22.

상가 화재보험은 비교가 불가능합니다. 왜일까요?

 

상가 화재보험을 들려고 하는데 정보가 찾기 어렵습니다. 아파트 화재보험은 많은데 상가 화재보험은 찾기가 왜 어려울까요? 비교 사이트 분석을 통해 속 시원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상가 화재보험 추천 상품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사업장 화재보험입니다. 그 이유는 본문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광고는 아니고요.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본 포스팅을 보고 화재로 인한 피해를 많이 안 입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재보험의 보상범위와 보험료까지 정리를 했으니 끝까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상가 화재보험이 비교 불가능한 이유
  2. 삼성화재 다이렉트 사업장 화재보험
  3. 상가 화재보험 보상범위
  4. 상가 화재보험료

 

 


 

 

 

 상가 화재보험이 비교 불가능한 이유

 

상가 화재보험이 비교 불가능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비교대상이 없기 때문입니다. 비교대상이 없다니 무슨 말일 까요? 말 그대롭니다. 상가 화재보험을 뜻하는 사업장 화재보험은 딱 한 개 밖에 없습니다. 보험다모아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보험다모아는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가 모여 만든 사이트입니다. 소비자가 비교하기 편하기 위해 공공적인 성격을 가지고 만든 사이트이므로 공신력이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화재보험을 검색해봅시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상가화재보험-비교-불가능
상가화재보험-비교-불가능

 

 

화재보험은 한화손해보험 아파트가정종합보험,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가정 보장보험 등을 포한해서 총 9건이 나오는데요. 상가 화재보험은 딱 하나밖에 없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사업장 화재보험이 바로 그것이죠. 나머지는 죄다 주택, 아파트 화재보험입니다. 이래서 비교 불가라는 것입니다. 화재보험에 가입을 하고 싶다면 삼성화재 회사에 연락을 하던 온라인으로 가입을 하던지 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삼성화재의 화재보험이 아주 안 좋으냐, 그것은 아닙니다. 딱 하나 있는 상가 화재보험의 보상범위와 보험료 등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사업장 화재보험

 

상가 화재보험의 실 이름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사업장 화재보험입니다. 당연히 사업장이 상가를 의미하겠죠? 상가 화재보험은 불이 났을 때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사업장 화재보험 메인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시피 급배수시설에 의한 누출과 업종에 따른 맞춤 보장이 있기도 합니다. 이제 정확한 보상범위에 대해서 아래 챕터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상가-화재보험
상가-화재보험

 

 


 

 

 

 상가 화재보험 보상범위

 

상가 화재보험 보상범위는 의외로 넓습니다. 각 업종에 따라 필요한 보장을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화재와 관련하여는 건물, 시설, 집기 등 손해에 대한 배상과 더불어 화재배상책임, 시설소유자 배상책임, 유리 및 부착 간판 풍수재 손해 등까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업종에 따른 보장은 따로 보험사와 연결을 통해 정확히 알려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보상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상가-화재보험-보상범위
상가-화재보험-보상범위

 

놀랍게도 음식물 배상책임, 가스사고 배상책임, 이미용 배상책임도 모두 보상범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특약에 가입한다면 말이죠. 또한 상하수도관과 배관에서 누수가 발생한 경우도 모두 보상이 가능합니다. 보면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말 많은 위험을 담은 듯하네요. 해당 보험 상품만 있으면 든든할 것 같다는 기분이 듭니다. 이런 보장을 다 해준다면 과연 보험료는 얼마일까요?

 

 

 


 

 

 

 상가 화재보험료

 

상가 화재보험료 결론부터 말하자면 25,144원입니다.

 

 

상가-화재보험료
상가-화재보험료

 

나만 이 수치는 3년납 3년 만기, 가입면적 100제곱미터, 건물급수 1급인 일반 음식점을 기준으로 했을 때의 월납보험료입니다. 보험료는 가입면적이나 가입기간, 급수 등에 따라 천차만별이니 꼭 자신의 사업장의 견적을 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상가 화재보험을 알아보았습니다. 비교대상이 없어서 아쉬웠는데요. 그나마 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사업장 화재보험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그 내용도 그리 나쁘지가 않고요. 잘 살펴보고 필요하신 분들은 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더 다양한 정보를 아래 글들에 담았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https://lifejumper.tistory.com/21

 

다이렉트 실비보험 TOP 3 ( 실손 의료비 보험, 삼성화재 DB손해보험 현대해상 비교 견적

다이렉트 실비보험 TOP3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 보험 DB손해보험 현대해상 입니다. 검색에서 가장 많이 찾는 실손의료비 보험을 3가지를 직접 비교해보겠습니다. 각 실손의료비 보험의

lifejumper.tistory.com

 

https://lifejumper.tistory.com/12

 

저평가 바이오주 대표 3종목! ( 서린바이오 바이오스텍 아이진 주식 주가 전망 )

저평가 바이오주 TOP3는 서린바이오, 바이오톡스텍, 아이진입니다. 주식 전략이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저평가 바이오주에 투자하는 것은 꽤 유망하다고 생각합니다. 장기 투자의 원칙 중에 하나

lifejumper.tistory.com

 

https://lifejumper.tistory.com/17

 

증여 취득세율 총 정리! 3분완성! (+ 증여세율 표, 주택 토지 아파트 부동산 농지 부부 )

증여 취득세율 표로 정리한 자료를 확인하세요 각종 정부의 규제들로 세법이 날이 갈수록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안정화를 목표로 한 해에 내는 정책만 해도 여러 개라 다 확인하고 넘어

lifejumper.tistory.com

댓글